Monday, August 31, 2020

[건강칼럼] 다이어트만으로 관리 힘든 부위, 바디보톡스로 - 조세금융신문

utalasin.blogspot.com

점점 기온이 오르는 이 시기가 되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얇고 짧아지는 옷차림에 각자의 콤플렉스를 옷으로 숨기기 어려워지면서 바디라인을 개선하고자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식단조절과 운동만으로는 개선하기 힘든 부위가 있다.

대표적으로 승모근, 종아리, 팔뚝 등 근육이 도드라지는 부위는 식단 조절, 운동으로는 원하는 라인을 기대하기 어려워 더욱 만족스러운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바디보톡스’를 고려하는 이들도 있다.

보톡스는 얼굴에만 시술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몸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바디보톡스는 얼굴에 시술하는 보톡스와 같은 원리로 종아리, 승모근, 팔뚝 등 부위의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 근육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해당 부위를 축소시키는 시술이다.

여름이면 짧은 기장의 바지나 치마,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상의를 즐겨 입기 때문에 더욱 보기 좋은 옷차림새를 위해 종아리나 승모근에 바디보톡스를 적용하여 근육을 축소시키고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종아리, 승모근 보톡스는 시술 2~3주 후부터 근육이 점차 슬림해지기 시작하여 3~6개월 정도 유지된다.

보톡스는 비교적 쉽게 접할 수 있고, 절개 없이 진행되기에 부담감이 적은 시술이지만, 무엇보다 안전한 시술이 중요하며 시술 부위마다 적정량이나 시술 방법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 지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하며 경험이 많은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을 찾는 것이 좋다.

글: 대구 달서구 미쁨의원 김광진 원장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1, 2020 at 08:30AM
https://ift.tt/34O5VkQ

[건강칼럼] 다이어트만으로 관리 힘든 부위, 바디보톡스로 - 조세금융신문

https://ift.tt/37ltPmQ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