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15, 2020

소고기, 스테이크 등 고급 부위 판매 증가! 간편하게 즐기는 밀키트 제품도 인기 - 디지틀조선일보

utalasin.blogspot.com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Excel®)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본격화된 지난 5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엑셀비프 판매 오프라인 매장 두 곳의 소고기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캐틀하우스’는 3월 동기대비 57%, ‘앵거스박 쇠고기 상점’은 3월 동기대비 31%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엑셀비프 전문 판매점인 ‘앵거스박 쇠고기 상점’의 경우 스테이크 부위인 등심, 안심, 부챗살, 채끝살 부위의 판매율이 전년동기 대비 37% 증가했다. ‘캐틀하우스’의 경우 USDA(미국 농무부) 등급 판정을 받은 미국산 소고기 중 상위 10% 소고기에서만 선별되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앵거스(Premium Signature Angus)’ 스테이크 제품의 판매율은 긴급재난지원금 시행 이후 15% 증가했다. 이러한 스테이크 부위 판매율 증가 이유는 재난 지원금으로 얼어 있던 소비심리가 완화되고, 코로나19로 외식이 줄어들고 집밥족이 늘면서 홈스테이크를 즐기는 사람이 증가한 결과로 엑셀비프는 분석했다.

한편,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한 끼 식사용 냉동 스테이크 밀키트와 같은 육류로 만든 가정간편식 제품 판매도 늘어났다. 편리함과 영양·맛·가격 모두 잡을 수 있는 육류 간편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정간편식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June 15, 2020 at 04:09PM
https://ift.tt/2UF0iQ7

소고기, 스테이크 등 고급 부위 판매 증가! 간편하게 즐기는 밀키트 제품도 인기 - 디지틀조선일보

https://ift.tt/37ltPmQ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