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7, 2020

데미무어 성형, 가장 어려운 부위는 어디? - 전기신문

utalasin.blogspot.com
할리우드 배우 데미무어가 과거 무릎 성형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데미무어가 수년 전 수억원의 비용을 들여 전신성형 수술을 진행하던 중 당시 남들이 하지 않은 독특한 부위를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무릎' 수술이다.

앞서 데미무어는 지난 2004년 총 5억원 가량을 들여 배의 지방 흡입, 가슴 성형, 무릎 성형 등 중년의 몸을 완벽하게 리모델링 했다.

주위에서는 데미무어의 무릎 성형 수술을 말렸지만 그녀는 계속해서 신경에 거슬리던 처진 무릎 수술을 위해 자신을 수술했던 브라이언 노박을 찾아 수술 날짜를 잡고, 수술을 진행했다고 전해졌다.

당시 흉터를 숨기기 어려워 성형 수술 중 가장 어려운 부위로 알려진 데미 무어의 ‘무릎 성형 수술’에 들어간 비용은 약 900만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데미무어는 가수 프레디 무어, 배우 브루스 윌리스와 이혼 후 2005년 16세 연하인 배우 애쉬튼 커쳐와 세 번째 결혼을 올려 주목 받았다.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데미 무어가 애쉬튼 커쳐와 결혼 생활 당시 어린 남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전신 성형를 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데미무어와 애쉬튼 커쳐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고, 2013년 애쉬튼 커쳐의 불륜으로 이혼했다.

Let's block ads! (Why?)




July 07, 2020 at 10:17PM
https://ift.tt/2ZH2TL2

데미무어 성형, 가장 어려운 부위는 어디? - 전기신문

https://ift.tt/37ltPmQ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