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28, 2020

압도적인 승리, 솔샤르 감독의 반응 | 공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웹사이트 - Manchester United

utalasin.blogspot.com
중원의 옵션
“우리는 좋은 미드필더 자원을 가진 팀이다. 오늘 멀리 갈 필요도 없다. 공을 가지고 보여주는 모습은 환상적이었다. 네 명의 선수 모두 말이다. 팀의 기본이기도 하다. 계속 노력하고 공을 가지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상황에서 기회가 나온다. 프레드는 모든 그라운드를 지배했다. 다음 경기에 잘 준비되길 바란다. 스쿼드는 훌륭하고 4-3-3 혹은 다이아몬드 4-2-1-3 등 어떤 포메이션이라도 잘 소화할 수 있다.

클린 시트, 무실점 경기

수비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후방에서 공을 가지면 빠르게 역습 패스로 이어졌다. 상대는 에너지가 남쳤다. 전반에는 압박에 조금 고전도 했다. 하지만 우리는 나름의 대처를 잘 했다. 선수들은 매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겨냈다. 후반에는 다른 모습이 나왔다. 상대의 공간을 열고 들어가 마무리했다. 어려운 경기에서 좋은 승리를 거뒀다.

맨유의 강인한 모습
“지속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모든 선수들은 열심히 달리고 있다. 그게 핵심이다. 갑자기 선수들이 뛰고, 강해지고, 날카로워지는 것은 아니다. 노력의 산물이다. 개인적으로 지속성이 이어지는 것은 2월 시점이라고 생각한다. 조금씩 더 좋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리그 첫 경기는 매우 실망스러웠다. 그리고 토트넘 패배에 대한 분위기도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오늘의 결과를 만들었다. 더 열심히, 각자 그리고 함께 뛰었다. 스쿼드의 로테이션 역시 오늘은 상당히 만족할 수 있는 상황이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압도적인 승리, 솔샤르 감독의 반응 | 공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웹사이트 - Manchester United )
https://ift.tt/3muYEvR
스포츠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